Home 웹노트 Amazon이 정액 영화관람 서비스를 일본에서 개시

Amazon이 정액 영화관람 서비스를 일본에서 개시

465
0

일본경제신문에 의하면 Amazon은 영화 등을 정액제로 배신하는 서비스를 일본에서도 개시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컨텐츠를 갖추고 시작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궁금하네요.

보도에 의하면, 이 정액구독서비스는 연간 3,900엔을 지불하면 빠른배송을 받아볼 수 있는 “Amazon Prime”과의 조합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미국 Amazon에서는 Amazon Prime이 빠른배송서비스와 정액구독 서비스 세트로 연간 $99 (약 10만원)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정액구독 개시를 기점으로 가격인상이 이루어질지는 아직 미지수 입니다.

일본에서는 다들 아시다시피 DVD 대여점이 일반화되어있고, 가격도 구작 100엔 신작 400엔으로 일주일정도 빌릴 수 있어 저렴한가격으로 빌려 볼 수가 있습니다.

기존 Hulu의 유료서비스를 몇달 이용해본적이 있습니다만 일본컨텐츠 뿐만 아니라 해외드라마 및 한국드라마 등을 일본어자막으로 볼 수 있어 공부에도 도움이 되었었는데 Amazon의 서비스가 가격만 괜찮다면 한번 이용해보고 싶군요.

일본의 유료 동영상 감상 서비스는 Hulu, Gyao 등이 있습니다만 DVD대여점과 이러한 기존 온라인 동영상서비스들과의 산업구조가 어떻게 달라질지 굉장히 궁금해집니다.

Previous article위치정보공유 서비스 Foursquare가 위치정보 공유를 중지한다는건 당췌 무슨소리인가 봤더니
Next article워드프레스 가비아 도메인 닷홈 호스팅과 연결하기
하고싶은것을 통해서 할 수 있는것을 늘려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