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아이폰 촬영전에 영역지정하여 찍자마자 에버노트로 저장하는 Cropcam

촬영전에 영역지정하여 찍자마자 에버노트로 저장하는 Cropcam

465
0


생산성 앱을 논할때 에버노트는 빠지지 않는 앱입니다. 사용하기에 따라서 단순한 스크랩북 뿐만 아니라 일과 사생활 모두를 아우르는 보관소 및 개인 Database가 되어줍니다.

따라서 대학생, 주부, 회사원 할거 없이 활용방법은 무궁무진하죠.
어떤 기록이든 자료든 최종 도착지는 에버노트 라는것은 진리입니다.

에버노트와 연동하여 편리하게 문서 또는 화이트보드 등을 촬영하여 에버노트에 바로 저장 할 수 있는 Cropcam을 소개드립니다.

 

Crop notes with Cropcam Crop notes with Cropcam
価格: ¥100
カテゴリ: 仕事効率化, ビジネス
App Storeで詳細を見る

 

이 Cropcam은 다른 어플들과 좀 특이한 점이 있는데요, 바로 촬영 전에 화면상에서 촬영할 부분을 영역선택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일반적인 스캔어플을 떠올려보면 촬영후 결과확인에서 자를곳을 선택하는데 Cropcam은 아예 찍기전에 영역을 맞춰놓고 찍을 수 있습니다. 작업순서가 반대인거죠. 그런데 단지 작업순서가 반대라는 것 만으로도 촬영후 다른 작업없이 바로 에버노트로 저장이 되니 생산성이 향상되는 느낌입니다.

에버노트에 저장이 완료되었더라도 라이브러리에서 지금까지 찍었던 사진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굉장히 심플하여 설명이 필요 없을듯 하네요. 사용전에 에버노트 인증 후 연동할 노트북과 태그만 지정해 주면 됩니다.

 추천 사용대상

길다니다 광고물이나 간판을 찍는다거나, 회의내용을 기록한 화이트보드를 찍는등 좀 떨어져있는것을 찍을시에 좋을듯 합니다.

노트필기나 문서는 스캐너어플이 더 좋은것 같아요.

 

Crop notes with Cropcam Crop notes with Cropcam
価格: ¥100
カテゴリ: 仕事効率化, ビジネス
App Storeで詳細を見る

 

via PressSync

Previous article워드프레스 가비아 도메인 닷홈 호스팅과 연결하기
Next article[§] 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의 모바일 레이아웃 폭 좁아짐 현상을 해결하고자 WP Touch를 설치해 보았다. 그런데!
하고싶은것을 통해서 할 수 있는것을 늘려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