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 샤오미(Xiaomi) 첫 글로벌 스마트폰 Mi4i 출시, 가성비 기대감

샤오미(Xiaomi) 첫 글로벌 스마트폰 Mi4i 출시, 가성비 기대감

세계에서 그 성장세를 주목받고 있는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인 샤오미(Xiaomi Tech)가 보급형 스마트폰 “Mi 4i”를 발표했습니다.


주목할 것은 샤오미의 첫 글로벌 모델 이라는 건데요, 가격이 겨우 $205 라고 하네요.
샤오미가 한국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것은 저가 이면서도 고성능 이라는 거죠. 샤오미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가 많이 팔렸다고 하더라구요.

기본적인 스펙은 5인치 풀HD해상도 IPS 디스플레이에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5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 2gb 메모리에 16gb 스토리지. 프로세서는 스냅드래곤(Snap dragon) 615. OS는 물론 최신 안드로이드 5.0 롤리팝(Lollipop) 입니다.

본체는 지문이 잘 남지않게 가공 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두께 7.8mm로 얇은편 입니다. 색상은 블랙 · 화이트 · 오렌지 · 블루 · 핑크의 5가지로 출시됩니다.

Mi 4i의 특징적인것은 배터리 용량이 3,120mAh로 아이폰6플러스의 배터리 용량이 2915mAH, 갤럭시S6의 배터리 용량이 2550mAH이니 상당히 대용량이라는 것.

급속 충전에도 대응하고 있어서, 적어도 배터리에 대해 걱정하는 일은 거의 없을 것 같네요.

출시는 4월말부터 인도 · 홍콩 · 싱가포르 · 대만 · 말레이시아에서 판매 예정입니다.

이정도면 심프리 무약정 단말기로 일시불 구매후 MVNO조합 괜찮겠네요.

출시되면 해외직구 하시는 분들 많으실듯.

국내에서 판매중인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더불어 인기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

Xiaomi Unveils the $205 Mi 4i, Launching in India Next Week
참고기사

Posted from SLPRO for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