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맞아 A2Hosting 최대 67% 할인행사

a2호스팅 a2hosting 블루웹 블루호스트 블랙프라이데이 웹서버 해외호스팅

안녕하세요. 소라토파파 센쇼입니다.

이맘때면 Hot한 키워드로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가 있죠. 해외직구 많이 하시는 알뜰쇼핑족 들에게는 황금같은 찬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줌라(Joomla)와 워드프레스(WordPress) 뿐만 아니라 CMS에 최적화된 해외 웹호스팅 A2Hosting 에서도 이날을 맞아 세일을 진행한다고 하여 소식 전합니다.

[제휴마케팅] 해외 웹호스팅 a2hosting 어필리에이트 가입하기

소라토파파 센쇼입니다.

웹마케팅 수단의 하나로서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보편화된 어필리에이트(Affiliate) 마케팅은 제휴를 통해 저비용으로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어 인기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a2hosting의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을 소개 드릴까 합니다.

도메인 1900원 부터. 가비아 도메인 할인행사 실시

49000원짜리 도메인이 1900원에! 도메인을 구입하여 로또를 꿈꾸시는분, 사이트 제작을 위한 도메인을 구입하시려는 분, 새로운 사업 시작을 위해 자신의 사업자명으로 이메일 계정을 만드시려는 분 등 도메인 구입을 예정 중 이시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닌텐도스위치 프로콘 PC USB 유선연결 방법

닌텐도스위치 프로콘 pc usb 연결 xinput

소라토파파 센쇼 입니다.

아들램 7살 생일선물로 닌텐도스위치를 구입하고, 자주 즐겨하고 있습니다. 종종 PC로 에뮬게임이나 나루토를 하는데 아들램은 xbox360 게임패드로 하고 저는 키보드로 플레이 해 오다가 프로콘을 PC에서 이용하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해서 찾아보니 블루투스를 활용한 방법은 많이 나와있는데 유선접속 방법은 못찾겠더라구요. 그러다 해외사이트에서 방법을 찾아 공유 합니다.

워드프레스 입력폼을 Zapier와 연동시키는 Super Forms 플러그인 소개

안녕하세요. 소라토파파 센쇼 입니다.

요즘은 뭐든 자동화시대 이잖아요? 특히나 영업이나 사업하시는 분들은 마케팅 자동화에 관심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IFTTT 처럼 웹서비스 간의 연계, 자동화를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웹서비스가 Zapier 입니다.

내년도 목표설정에 써먹을만한 한해를 돌아보는데 도움되는 프레임워크 5

이제 올해도 몇일 안남았군요.

올 한해를 돌아보았을 때, 당초 생각한 계획을 제대로 실행하였는지요?

이번 시간에는 일년을 돌아보는데 활용 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 몇가지를 소개 합니다.

이 기사를 통해 올 한해를 돌아보며 이뤄내지 못한 일들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일년을 돌아보는 것으로 지금까지 행해왔던 일이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생각이 더 깊어질수도 있으니까요.

직장이나 팀에서는 워크샵을 갖으며 이런 프레임워크를 통해 한해의 성과를 되돌아 볼 수도 있겠으니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구글, 웹 검색 트렌드 모바일 특화 반영 이미 웹검색의 절반 반영 완료 공식발표


구글은 공식 블로그에서 “이미 검색 페이지의 절반을 MFI (모바일 퍼스트 지수 연동)로 전환 했다”고 발표했다. 구글은 몇 년 전부터 검색의 주력 데스크톱에서 모바일 우선으로 변화시켜 왔지만, 여기서 하나의 큰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할 수있다.

아이폰으로 시작하는 단축어(구 워크플로우) 자동화 매뉴얼

인스타그램용으로 사진을 정사각형으로 리사이즈 하거나, 트위터에 특정 문구를 삽입하는 등 아이폰으로 일상적으로 행해지는 반복되는 작업들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프로그래밍을 할 줄 몰라도 단축어라는 앱을 사용하여 명령어들을 조합하기만 하면 그러한 매일의 반복작업을 자동화 시킬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하면 엄청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엔 단축어(구 워크플로우)의 자동화 프로그래밍의 순서를 소개합니다.

앱의 동작을 자동화 할 수 있는 Shortcurts(단축어) 입문

아이폰에서 브라우저를 열어 정보를 공유하고, URL과 내용을 메모하거나하는 작업을 루틴하게 하고 있는분들 많으실텐데요. 별거 아닌 동작이지만 귀찮게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뉴스의 URL을 메모장 앱에 정리하고 싶은 경우, 기사마다 URL을 「선택」→ 「복사」→ 「붙여넣기」같은 작업을 일일이 조작하는 장면을 상상해 보세요.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Workflow”라는 앱을 사용하면 한번의 탭으로 모든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Workflow는 Apple에 인수된 iOS 전용 작업 효율화 어플입니다. 인수 후 이름이 “단축어(Shortcuts)”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저는 Workflow 시절 $4.99에 구입했었는데 이제 누구나 무료로 사용 할 수가 있게 되었죠.